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
nodeal dev story

프로필사진
  • 글쓰기
  • 관리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  • RSS

nodeal dev story

검색하기 폼
  • 분류 전체보기 (59)
    • 낙서 (13)
    • 간단 문제 풀이 (7)
    • C++ (12)
      • C to C++ (10)
    • Java (1)
    • Android (22)
      • AOKP (3)
      • Carbon (2)
      • CyanogenMod (12)
      • Dokdo-project (2)
      • Recovery (1)
    • 일상 (4)
  • 방명록

2018/05 (1)
메이플스토리 무기 스타포스 표

150제 파프니르 무기160제 앱솔랩스 무기200제 아케인셰이드 무기 각 무기의 '주문의 흔적' 작 별 스타포스 강화 수치입니다. 주문의 흔적은 각 100%, 70%, 30%, 15%로 시행했을때며 모두 완작 기준입니다.그렇다면 각각 주흔작으로 올라가는 수치는 +27, +45, +63, +81이 되겠네요. (각 Sheet별 C에 해당)특별히 아케인셰이드는 매지컬 11 리턴작을 추가하였습니다. 레벨제한과 상관없이 각 무기는15성까지 '추옵을 제외한' 현재 공격력/마력을 50으로 나눈 수 + 1만큼 공격력/마력이 늘어납니다.정리하면, [1, 15]의 n성에서 늘어나는 공격력/마력 A(n)은[A(n-1)/50] + 1 (단, [x]은 x를 넘지 않는 최대 정수) 입니다.수정1 ) A(0)는 작을 마친 상태의 ..

일상 2018. 5. 3. 15:23
이전 1 다음
이전 다음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  • 세상에서 가장 쓸모 없는..
  • [C to C++] 상속 - 순수 가..
  • [C to C++] 상속 - 생존주..
  • [C to C++] 상속
최근에 달린 댓글
  • 스타포스가 5성까지밖에 입력..
  • 스타포스가 5성까지밖에 안되..
Total
23,839
Today
103
Yesterday
102
링크
  • No DEAL's Dev Post
TAG
  • g2 korea
  • 포인터
  • 순수 가상함수
  • dokdo project
  • 객체지향
  • LG
  • C++
  • cyanogenmod
  • rule_of_five
  • C++ 가상함수
  • nodeal
  • C++ virtual
  • C
  • d802
  • OOP
  • linaro
  • c++ 상속
  • rule_of_three
  • f320k
  • C++ 업캐스팅
  • dokdo-project
  • f320s
  • C++ 소멸자 virtual
  • c++11
  • CM10.2
  • dokdo 4.0.3
  • c++ struct
  • CM11
  • G2
  • vector
more
«   2018/05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    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 31    
글 보관함
  • 2019/08 (1)
  • 2019/02 (4)
  • 2019/01 (8)
  • 2018/06 (4)
  • 2018/05 (1)

Blog is powered by Tistory / Designed by Tistory